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제는 필요한 서류를 게임회사에 접수하면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언넝 해야겠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온라인에서는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려면 아래에서 소액결제 설명하는 별도의 앱이 필요합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대출 같은거 받지… 더 보기 »돈이 없을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을 추천해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결제 현금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